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의점 추천 신상 과자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안녕하세요 써누크입니다. 준비중인 시험 때문에 포스팅을 많이 못했지만, 맛있는 신상 과자가 나와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름하야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지난 토요일 이마트 미아점에 과자코너를 두리번 거리니까 과자 정리하시던 직원 분께서 “고객님혹시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찾으세요?” 라고 하셔서

저는 아 왔다 바로 살 수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그거 품절이에요 ㅠㅠㅠㅠㅠ

어엉엉어엉 그래서 저는 동네 편의점을 둘러보다가 마침내 이 아이를 겟합니다!(feat.집념의 한국인)

외관 패키지는 위와 같습니다. 특장점으로는 기존 꼬북칩보다 무게가 가볍다는 것이고, 칼로리는 비교를 해보아야겠지만, 약간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제조사가 오리온이라 원재료에 같은 회사 제품인 다이제 초콜릿이 포함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식염도 포함된 것을 보니 단짠단짠한 과자일 것 같네요 : )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을 뜯으면 영롱한 초코 코팅 꼬북칩이 나옵니다.

사이즈는 기존 꼬북칩과 동일합니다.

꼬북칩의 4겹 아이덴티티까지 동일하고 색상만 코코아 파우더가 입혀진 초콜릿색입니다.

꼬북칩 초코 추러스 맛은 군데군데 소금알갱이가 보입니다. 솔트 앤 초콜렛의 단짠단짠을 구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 입 먹어보니 허니버터칩 급의 센세이션은 아니었으나, 충분히 고급스런 디저트로 손색없는 맛이었습니다. 쿠팡에는 입고되자마자 미쯔와 같이 바로 품절되어, 아직은 구하기 힘들지만 근처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보시면 한 봉지 쟁여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별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