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마트 청수 멸치 칼국수 리뷰(내돈내산) 멸치 칼국수 라면보다 쉽다?!

23일 오후 10시에 갑자기 이마트 쿠키슈가 먹고 싶어서 이마트 미아점에 갔다가 발견한 녀석입니다. 이제 진짜 나이를 먹었는지 요며칠 멸치국수만 3번 먹었는데,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어볼까 해서 집어왔죠! : )

가격은 이마트 미아점 기준 1,280원! 1인가구가 늘면서 다양한 밀키트 제품이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로서 반갑네요.

1인분 기준 물이 700ml라 동생하고 같이 먹으니 1.4L를 부었습니다.

성분표에 다른 제품보다 멸치분말이 많이 들어있는걸 보고 골랐습니다. 국산 멸치분말니 26.7%로 꽤 많이 들어있네요! 먹기도 전에 기대가 됩니다ㅎㅎ

구성품은 칼국수면과 멸치스프 딱 2가지로 심플하네요!

레시피는 라면처럼 물을 끓이고, 끓인 물에 면을 3분,
후에 스프를 넣고 2분 더 끓이면 되네요!

멸치국수 라면보다 쉽다?!

1.4리터 물을 끓이고,

물이 끓자마자

2인분 투하했습니다.

청수 멸치칼국수 장점을 발견했습니다. 뜯기 쉬운 비닐포장!! 가끔 과자 포장이 안뜯어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친구는 뜯기 쉬워서 먹기도 전에 ‘호’입니다👍

면을 끓인지 3분이 지나고 스프를 투하!

당근? 같은 것이 보이고 시중에 있는 멸치분말 같이 생긴 스프입니다.

스프를 넣고 2분 더 끓여줍니다! 중간중간 면도 잘 풀어주고요!! 비쥬얼이 심심해서 대파도 투하!하고 싶었는데 대파가 떨어져서 ㅠㅠ 오늘은 그냥 제품 그대로를 즐겨봅니다.

데코를 안해서 비주얼은 좀 별로지만, 국물이 끝내줍니다!! 포장마차에서 파는 멸치국수 국물을 재현한 칼칼한 후추향에 멸치육수 베이스의 진한 스프네요.

점점 날이 추워지고 있는데 따끈따끈한 멸치국수를 코로나 바이러스 신경 안 쓰고 집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눜슐랭 별이 🌟🌟🌟🌟

국물까지 완면했습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