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할리스x하이브로우 캠핑 굿즈 2차 빅쿨러백 실물

5/26(화)오늘은 이거다!!! 지난 할리스 x 하이브로우 콜라보 캠핑 의자는 발매 당일 수량이 넉넉할 것이라 착각하고, 늦게 방문해서(오전 9시 쯤) 그 다음 날 아침에 캠핑 의자를 받았다. 캠핑 체어를 얻기 위해 집 앞 할리스에서 캠핑을? 하다니.. 대단하다 나 자신,, 아침 일찍 출근도 안하고 할리스로 뛰어가는 날 어머니는 어떻게 생각하셨을까.. 각설하고 오늘은 할리스 커피와 배우 이천희씨가 전개하는 하이브로우 캠핑 굿즈 2탄 빅 쿨러백이 판매되는 날이다. 저번의 고생을 하지 않기 위해 오늘은 발매당일 할리스에 방문했다. 오픈 시간이 8시인 매장이라 여유있게 집에서 출발했다.

할리스 커피에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위풍당당한 빅쿨러백 안내문
“더운 날씨에 마시는 콜드브루 한 모금으로 즐기는 인생의 완벽함을 담은 빅 쿨러백!
‘멀티 폴딩카트’ (6/9 출시!!)에 끼워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까지 고려한 쿨러백은 멀티 폴딩카트와 무조건 셋뚜셋뚜!” 그렇다 어릴 적부터 수집욕이 굉장히 강했던 나는 할리스 캠핑 의자와 멀티 폴딩카트만 수집하려고 했으나, 셋트라는 말에 홀라당 빅 쿨러백까지 장만했다. 구매 방법은 할리스에서 음료나 굿즈, 푸드 결제 1만 원당 6,900원에 빅 쿨러백을 하나 구매할 수 있고, 인당 최대 2개가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할리스 멤버십 어플이 있으면 쿨러백 1,000원 쿠폰을 한 장 사용할 수 있다.

설레는 마음으로 할리스 하이브로우 빅 쿨러백 2개 받아왔다!

꾸깃꾸깃 접혀있는 할리스x하이브로우 빅 쿨러백을 푤치면 제일 먼저 HIBROW 로고가 보인다. 버클 위에는 할리스의 크라운 오고가 각인되어 있다.

지퍼를 잠그고 보니 존재감이 상당하다. 코끼리 닮았어..ㅋㅋㅋㅋㅋㅋ

할리스 x 하이브로우 3종안 모두 문구가 다르다. 이번 빅 쿨러백에는 LIFE IS PERFECT WITH COLD BREW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저번 할리스 하이브로우 캠핑 체어에는 SUNSET이 적혀있었는데 말이다.

한강 피크닉갈 때 시원한 제로콜라와 음료 과일을 충분히 수납하고도 남을 낙낙한 사이즈이다. 그냥 봤을 때 각이 안져서 불편할 것 같은데

하이브로우 쿨러백을 다 펴고 버클까지 채우면 제법 긱이 잡힌다!

다 펼쳤을 때 사이즈는 이 정도인데, 진짜 웬만해서는 다 못채울 사이즈이다. 장 보러 갈 때 카트에 매달아서 장바구니 대용으로 쓰기에도 깊이며 크기며 손색이 없다.

이제 할리스 x 하이브로우 콜라보의 1탄 캠핑 의자와 2탄 빅 쿨러백은 모았다. 이제 마지막으로 폴딩 카트만 있으면 마당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처음 이 콜라보를 구매하게 된 계기는 단순히 캠핑 의자에 컵 홀더가 있어서인데 제품을 받아보니 기대 이상으로 색감과 사이즈가 훌륭해서 끝을 볼 셈이다. 할리스 x 하이브로우 캠핑 굿즈 콜라보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알려주시고, 다음 굿즈인 멀티 폴딩카트 리뷰로 돌아오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