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인증

던킨도너츠 윈터 스테이 블렌드 캡슐 _던킨 12월 할인 : 네스프레소 라떼용 캡슐 추천

던킨 도너츠에서 신상 캡슐이 나왔다. 지금까지

던킨 롱비치블루 블렌드 캡슐
센트럴파크 캡슐
첼시 바이브 캡슐
던킨 에스프레소 블렌드 캡슐 모두 마셔본 결과

던킨도너츠의 네스프레소 캡슐의 공통점은 모두 강배전으로 씁쓸한 맛이 특징이었다.

아무래도 단 도넛과 같이 마시는 커피를 모토로 제품을 개발해서일거라 생각한다.

그렇다고 던킨도너츠의 캡슐들이 맛이 없다는건 아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는 라떼용으로 적합했다.

윈터 스테이 블렌드 캡슐은 브라질산 50% , 인도네시아산 20%이고 나머지 30%는 ??이다. 첼시바이브 캡슐도 일부 함량이 미기재 되었는데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다;

가격은 1박스 6캡슐이 3,400원으로 기존 던킨 캡슐과 동일하다. 일부 매장은 4+1 행사를 항시하고 있고, 월 초 1 ~ 3일 신한카드 페이판 이벤트를 통해 개당 288원에 구입할 수도 있다.

패키징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강렬하게 나왔다

던킨도너츠 캡슐들은 모두 플라스틱으로 씰링처리가 되어있고, 그 안에 들어있는 캡슐 상단에는 미세한 구멍이 나있는데 여기서 커피향을 추출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오리지널 네스프레소 캡슐과 다르게 알루미늄이 아닌 플라스틱 캡슐이다

킴보 캡슐도 플라스틱 캡슐이지만 상단은 하단부와 마찬가지로 테잎 처리 되어있다.

아아로도 마셔봤지만 산미도 없고 씁쓸한 맛이나서 우유를 데워서 내려봤다.

코리안 도넛 호떡과의 궁합이 아주 좋다.

홈 카페용으로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en80을 5개월째 아주 잘 쓰고 있는데 대만족이다. 커피 소비가 많아 필립스 전자동 머신을 들일까하다가도 일주일에 1kg까지 원두 소비를 못할 것 같고, 커피퍽 곰팡이, 청소 등등 관리하기가 귀찮아서 네스프레소를 선택했는데

내가 마시고 싶은 시간에 언제나 균일한 맛의 아아를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얼죽아라면 무조건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머신을 구입하는걸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