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인증

아마존 파이어스틱 4k 2주 사용기_ 넷플릭스 , 왓챠 , 유튜브 , 웨이브 , 티빙까지 다 된다!!

아마존에서 11월 20일에 주문해서 12월 3일에 배송 받은 아마존 파이어스틱 4K !!


스마트 티비 사용중인데 14년식 lg 스마트tv라 넷플릭스와 유튜브 웨이브까지는 작동되는데 왓챠가 안되었다.

여자친구가 구글 크롬캐스트3를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신형 구글tv 그러니까 크롬캐스트4를 구매하려는 찰나에 아마존에서 파이어스틱 4k를 19.99에 풀어서 가성비?로 주문했다.

두둥!! 새제품 배송 받아서 언박싱할 때 설렘이 너무 좋다.

아마존 알렉사는 애플의 시리 삼성 빅스비 같은 ai 어시스턴트인데 영어만 할 줄 안다. (feat. ??? : 고객님 영어할 줄 아세요?!)

4K화질을 지원하고 HDR에 돌비 애트모스까지 지원하는데 19.99불이면 안지를 이유가 없다!

구성품은 파이어 스틱 4k 본체 , 알렉사 음성지원 리모컨 , 전원 어댑터 , 전원공급용 5핀 케이블 , HDMI 연장 케이블 되시겠다. 그냥 tv에 바로 꽂아도 되지만,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hdmi단자 연장선을 통한 연결을추천한다는 해외 리뷰를 봐서 모든 구성품을 다 사용하기로 했다.

아마존 파이어 hd 10 2019와 같은 박스 컬러에 언박싱 테이프도 같은걸 사용한다.

박스를 열면

진짜 패키징 아기자기하게 잘한다. 이 작은 박스에 모든 구성품이 담겨있다!

아마존 로고는 볼 때마다 귀염뽀짝하당 스마일 : )

손바닥 보다 작은 이 녀석이 얼마나 강력한 성능을 내는지 느껴보시겠습니다!

리모컨도 완전 귀엽구 딱 있어야하는 버튼만 있다.
또한 firetv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폰으로도 리모컨 활용이 가능하다. 이게 진짜 킬링포인트인게 그냥 스마트tv나 올레tv는 리모컨으로 검색을 해서 진짜 오래걸리고 불편했는데 진짜 기대안하고 왓챠용으로 산거라 여기서 너무 만족했다.

구글링을 통해 aptoide로 왓챠 설치도 하고 kodi에 왓챠 , 웨이브 , 티빙 미니까지 설치해서 완전체이다.
부모님께서는 OTT서비스보단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이 나오는게 익숙하시다고 사용하기 어렵다고 하셨지만, 내가 독립하게 된다면 인터넷하고, 파이어스틱 4k로 컨텐츠 소비를 할 것 같다. 그 정도로 너무 좋다. 왜 이제 샀을까..

빠릿빠릿하고 가격도 19.99불에 버벅임 없이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는 아마존 파이어스틱 4k . 코로나 시대에 집안에서 유튜브, 아마존 프라임, 넷플릭스 , 왓챠 , 티빙 , 웨이브 등 각종 OTT를 즐기기엔 없어서 안될 꿀템이다. 왜 이제야 샀을까 후회될 정도다!

아마존 파이어스틱 4K 초기 세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이 계신다면 언제든지 댓글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 좋은건 널리 알려야쥬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