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인증

아이폰 12 미니 vs 11프로 박스 비교

하우디에서 예약 구매한 아이폰12 미니가 왔다.
원래대로라면 저번주에 왔어야 하는데,, 블프 때 아마존에서 직구한 아마존 파이어스틱 4K도 이것보단 빨리 받았다..

우리 집 택배사 대리점에는 왔다갔다 하길래 매일매일 기다렸지만,, 하우디에서 배송지 변경을 잘못해서 배송출발이 안된거였다.. 앵무새 답변으로 조금만 기다리라는 하우디 상담원은 반성하시고, 마지막으로 배송지 오류가 있었다고 인정하고 바로 처리해주신 상담원껜 감사를 전합니다!

이렇게 아이폰12 미니 박스 하나만 보면 얼마나 작은지 잘 모르시겠지만!

대놓고 전원 어댑터 및 헤드폰 별도 판매라고 적어둔 클라쓰.. 아이패드 프로랑 에어는 어댑터 넣어주면서 흥칫뿡이다,,

환경을 위해 충전 어댑터가 빠져, 다이어트에 성공한 아이폰 12 미니는 이렇게 두께가 얇아졌다.

아이폰 11프로와 비교하면 거의 2배 정도 얇아졌다.

아쉽게도 지인 선물용으로 구입한거라 언박싱은 못해서 박스샷만 많이 찍었다. 다행히 양품 받아서 고맙다고 연락이 와서 내가 다 뿌듯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