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호곱창 : 용산 맛집 , 효창공원 곱창 맛집

곱창 처돌이인 내가 방문한 곳은 용산 맛집, 효창공원역 맛집 용호곱창이다!

맨날 여자친구랑 먹다가 드디어

용호곱창을 나에게 처음 알려준 친구와 방문하였다.

친구는 항상 내가 진로 관련해서 궁금한 것과 고민을 들어주는 은인이다. 거기에 용호곱창까지 알려준 친구라 오늘은 특별한 메뉴를 주문해보았다.

용호곱창에 방문하면

곱창 + 막창 + 돼지 껍데기 + 닭발 + 순대 가 가득한

5색 모듬이나

돼지 곱창 매콤하게 먹었는데,

오늘은 대기할 때 너무 춥기도 했고, 뜨끈한 국물로 몸을 녹이고자 아무도 시키는걸 못봤던 전골을 시켜보았다!!

용호곱창은 김, 수제 피클 그리고 김치가 반찬으로 나온다.

참고로 곱창 볶음을 김에다 싸서 피클하고 먹으면 꿀맛이다.

용호곱창 메뉴판이다

배달의 민족에도 입접해 있으나, 직접 가서 포장하면 홀보다 양이 푸짐해진다. 기본적으로 용호는 이모님 손이 크셔서 양이 많은 편이다.

용호곱창에서 친구도 곱창 전골은 처음이라고 했다.

반신반의하며 주문했는데,,

미쳤다 유레카다

들깨가루와 쑥갓 깻잎에다 구수한 사골육수에

엄청난 양의 곱창이 더해져 손이 계속간다..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이모님께 비법을 여쭈어 보았더니 사골 육수와 야채 육수를 섞어서 깊은 맛을 낸다고 하셨다.

이건 뭐 소주 도둑이다..

인생 상담하러 갔다가 소주까지 시켜부렸다


배는 불렀지만,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을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다. 참고로 이게 1인분인데.. 다 먹었다ㅎㅎ

그리고 집에 계신 엄마 아빠 드리려고 5색 모듬 포장해 갔는데 양이 많고, 맛도 좋다고 너무 좋아하셨다.

진작 포장해갈걸 ㅠㅠ

효창공원 근처에 거주하시거나

곱창 볶음 , 곱창 전골이 땡기신다면 용호곱창 방문을 적극 추천드린다.

어제부로 용호곱창에 방문한게 도합 10번이 넘었다;;

용호곱창 볶음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되겠다 : )


용산 효창공원 맛집 용호곱창 - https://sunkist5rg.tistory.com/m/2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