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인증

2020 겨울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 아이보리 / 베이지 실물 후기


올 여름을 뜨겁게 강타했던 스타벅스 레디백 그린 ㅠㅠ

마지막에 수령하러 가서 밤을 세면서 겨우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카드로 1일1잔 끝에 프리퀀시가 완성되자마자 폴더블 크로스백을 수령하러 갑니다!!

사실 2020 스타벅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콜라보 다이어리 플래너를 받을까도 싶었지만,

2017년 몰스킨 콜라보를 시작으로
2018년 팬톤
2019년 일 꼬르소꼬모 다이어리
2020년 lifetime journey with starbucks까지..
4월까지는 열심히 썼는데 회사 다이어리도 들어오고, 선물로 각종 다이어리와 플래너를 받다보니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커피 쿠폰은 없지만.. 폴더블 크로스백을 받기로 했습니다. 이번 겨울 스타벅스 프리퀀시 폴더블 크로스백은 국내 가방/신발 브랜드인 로우로우와 콜라보를 통해 탄생했습니다.

제가 5년 전에 구매했던 로우로우 캔버스 토트백을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반가웠습니다! : )

특히나 이번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은 우리가 흔히 마시는 각종 음료와 녹차 보리차 등등 페트병을 잘 만들기로 유명한 효성 펩시스 페트병을 재활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환경도 아끼고 요즘 트렌드인 리사이클을 반영하기까지 스타벅스 MD팀이 매일 열일하네요 : )

크림색이 베이지 느낌도 나고 안감이 스타벅스 시그니처 컬러인 딥그린이라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질은 면 느낌이 나는 폴리에스터이고, 네이비도 재질은 동일했습니다.

요즘 사용하는 태블릿, 아마존 파이어 HD 10 과 깔맞춤하기 위해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블랙도 고민해보았는데요. 크림색 네이비와 다르게 재질이 일반적인 패딩이나 텐트 재질 같은 매끈한 느낌이 들어서 검은색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과감히 패스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림과 고민했던 네이비 컬러입니다.

안감은 민트로 되어있는데요. 때가 안타고 색감이 좋지만, 코디하기 애매해서 크림색으로 결정했습니다.

아마존 파이어 hd 10 2019버전과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 10인치임에도 베젤이 넓어서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아이패드 프로 갤럭시 탭 S7까지는 수납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갤럭시 탭S7 을 처분하고 영상 감상용으로 아마존 파이어 hd 10을 들여서 3주째 사용하고 있는데, 자세한 리뷰는 다음 주 중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이 블랙프라이데이라 제가 구매한 79.99불에 풀릴거 같아 기대가 되네요 : )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티빙 밀리의 서재 중 하나라도 사용하시는 서비스가 있다면 무조건 구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스타벅스 X 로우로우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색 혹은 베이지의 실사용 후기도 빠른 시일 내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점점 쌀쌀해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여 안전하게 건강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