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인증

AUKEY 아오키 고오급 라이트닝 케이블 (아이폰 케이블 추천)

알구몬에서 핫딜 아이템 구경하다가 발견한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 아직 끊어진 케이블은 없지만 미리 쟁여두려고 구매했다!

뭔가 고급지게 생겨서 애플 정품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 할인 받아서 6,000원에 구입!!

몰랐는데 박스에 자석이 있어서 고급진? 실물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AUKEY제품은 일단 처음 구매하는 것인데 이어폰 덕질할 때 자주 이용하던 자운드에서 발송하는 상품이라 믿음이 갔다.

이렇게 AuKey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은 패브릭 처리된 라이트닝 케이블이고 길이는 1.2m정도 된다.
그리고 라이트닝 케이블 단자와 USB-A 단자가 샴페인골드로 처리되어서 실물이 더 고급스럽게 보인다. 정가는 애플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에 버금가는 가격이었지만,, 난 운좋게 핫딜을 발견해서 6,000원이라는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다. 패브릭 재질이 두툼하고 케이블도 ㄱ 기역자로 되어 있어서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다. 그리고 퀄컴 퀵차지를 지원한다고 하는데, 집에 있는 삼성 고속충전기하고는 호환이 되지 않는 것 같다. 벨킨 고속 충전기를 사라는 뜻인가보다.. 일단 에어팟 살 때 받음 5w충전기에 물려 쓰다가 벨킨 아이폰 고속 충전기 구매한 다음에 고속 충전되는지 여부를 살펴봐야겠다. 아이폰 11pro에 딸려있는 18W와트짜리 고속 충전기 속도만큼만 따라와 줬으면 정말 좋을텐데.. 그 후기는 벨킨 라이트닝 고속 충전기를 구입하고 포스팅하는걸로!

반응형